'뮤직뱅크' 씨엔블루, 굿바이 무대에서 1위 수상 '기쁨 두 배'
[문하늘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세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는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4월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미니앨범 'EAR FUN'의 타이틀곡 'Hey You'로 한달 간 활동했던 씨엔블루가 굿바이 무대를 꾸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씨엔블루는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곡인 'In My Head'로 굿바이 무대를 장식했다. 블랙 이너에 터프한 느낌이 드는 아우터를 매치해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완성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Hey You'로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정용화는 특유의 표정연기와 큰 모션을 취하거나 "소리 질러"라는 추임새를 이용해 팬들의 반응을 최고조로 이끌어냈다.

또한 포미닛의 '볼륨업'과 K차트 1위 후보에 오른 씨엔블루는 굿바이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수상 발표와 함께 샤이니의 종현이 뛰어나와 이종현을 껴안는 등 동료 가수들의 축하가 이어지는 가운데 정용화는 "더욱 더 멋진 앨범으로 찾아뵙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 씨엔블루는 휴식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크리스, 전 여자친구 사기 협박혐의…경찰 ‘출국금지’ 극단조치
▶ ‘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12%로 ‘적도의 남자’ 맹추격…접전 양상
▶ 티아라 팬 사인회, 화이트 셔츠로 청순미 강조 ‘유럽 물 먹더니…’
▶ '무한도전' 녹화 재개, 이나영 특집 촬영 '방송은 파업이 끝나야…'
▶ 유리 외국인이 뽑은 최고 몸매, 현아-박봄 올킬 ‘볼륨 몸매 부러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