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이 곽현화 낸시랭 성남혜, 방송서 가슴사이즈 측정 ‘이 정도였어?’
[양자영 기자] 개그우먼 곽현화, 예술인 낸시랭, 레이싱 모델 김도이의 가슴 사이즈가 공개됐다.

4월20일 방송된 손바닥tv ‘싱글들의 수다’에서는 3MC 곽현화, 낸시랭, 김도이가 ‘F컵녀’ 성남혜와 함께 가슴둘레를 실제로 측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곽현화는 치수 측정 직전 “내 가슴사이즈를 80B로 알고 있다”며 “안에 뽕이 있어서 사고가 나도 죽지 않는다”고 농담을 건네며 긴장을 풀었다.

전문가 측정 결과 곽현화의 가슴 사이즈는 75C였고, 곽현화는 환하게 웃으며 “나도 내 사이즈를 처음 알았다. 기자님들 기사좀 많이 써 달라”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김도이는 85B, 낸시랭은 70D, 성남혜는 ‘F컵녀’답게 65F로 나타나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글래머임을 자부해 오던 곽현화와 낸시랭 역시 성남혜의 사이즈에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거 방송에서 왜 하는 거죠?”, “낸시랭이 D컵이라니”, “김도이는 생각보다 작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손바닥tv ‘싱글들의 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크리스, 전 여자친구 사기 협박혐의…경찰 ‘출국금지’ 극단조치
▶ ‘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12%로 ‘적도의 남자’ 맹추격…접전 양상
▶ 티아라 팬 사인회, 화이트 셔츠로 청순미 강조 ‘유럽 물 먹더니…’
▶ '무한도전' 녹화 재개, 이나영 특집 촬영 '방송은 파업이 끝나야…'
▶ 유리 외국인이 뽑은 최고 몸매, 현아-박봄 올킬 ‘볼륨 몸매 부러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