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원셀론텍, 225억 규모 반응기 공급계약(상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원셀론텍은 26일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에너지설비 공급기업인 미국의 포스터휠러와 약 225억5100만원 규모의 반응기(Reactor)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반응기는 사우디아라비아 주베일(Jubail) 산업단지에 건설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PO(프로필렌옥사이드) 생산 플랜트에 주요기기로 공급될 예정이다. PO는 자동차 내장재 등 산업용 부품소재 생산에 사용되는 기초원료다.

    김평호 영업부문 상무는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경제성이 높고 친환경적인 공법을 채택한 플랜트의 신증설이 확대되고 있다"며 "다년간의 수주경험과 특수 고부가가치 반응기 분야의 기술경쟁력 및 지명도를 바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4월 현재 약 1200억원의 수주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세원셀론텍은 친환경·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이은 또 하나의 신규사업 분야에서 이르면 상반기내 수주성과가 가시화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공급계약 금액은 지난해 매출액의 9.4%에 해당하며, 계약기간은 2013년 9월28일까지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테오젠, 에코프로비엠에 코스닥 시총 1위 내줬다

      에코프로비엠이 1년5개월 만에 알테오젠을 제치고 다시 코스닥 시가총액 1위 자리로 올라섰다.29일 오전 9시24분 현재 알테오젠은 전일 대비 1.15% 내린 43만원을 기록 중이다. 시총은 약 23조원으로 이날 장중...

    2. 2

      대신증권, 중개형ISA 이벤트…수수료 인하에 경품까지

      대신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와 순납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 가운데 올해 1월1일 이후 가입한 대신증...

    3. 3

      비보존 제약, 진통제 신약 후보의 미국 임상 승인 소식에 강세

      비보존 제약이 강세다. 비마약성진통제 신약 후보물질 VVZ-2471에 대한 미국 임상시험이 승인됐다고 밝히면서다.29일 오전 9시11분 현재 비보존 제약은 전일 대비 610원(11.21%) 오른 6050원에 거래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