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touch) 신곡 ‘같이 걷자’ 공개, ‘해품달’ 김소현과 보아 친오빠 지원
[김민선 인턴기자] 남성그룹 터치(touch)의 신곡 ‘같이 걷자’가 공개됐다.

5월2일 자정 YYJ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터치의 디지털 싱글앨범 ‘같이 걷자’를 공개했다. 2집 미니앨범을 통해 강한 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줬던 터치가 새롭게 부드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힙합듀오 크리스피 크런치의 리더 씨에스피(본명 박인엽)와 신예 작곡가 진대호가 만든 작곡 팀 ‘여비호이’의 첫 작품이다. 이들이 제작한 타이틀 곡 ‘같이 걷자’에는 데이트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연인들이 조금이라도 더 같이 있고 싶어 하는 사랑스러운 마음이 담겨있다.

터치의 뮤직비디오는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민서 아역으로 열연한 김소현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했고 가수 보아의 친오빠 권순욱이 감독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터치는 보컬 철민과 래퍼 강현을 새 멤버로 영입한 유닛 그룹으로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발랄한 콘셉트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YYJ엔터테인먼트, ‘같이 걷자’ 티저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함소원 근황사진, 장웨이와 열애中…'색즉시공' 그녀, 너무 야해?
▶ 스칼렛 요한슨 노출사진 유출 심경고백 "사람들이 봤다고 생각하면"
▶ 최유화 ‘피자헛’ 광고 모델 발탁! 공유-이승기 미남 전문 파트너?
▶ 한지우, 中 미스코리아 진 출신 고백 '고뤠?'
▶ 슈스케4 MC, 김성주 “60초 후에 공개됩니다” 4년 연속, 비결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