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투자 높은 수익률! 종로 오피스텔 마감임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소액투자 높은 수익률! 종로 오피스텔 마감임박!!
최근 1~2인 가구 증가로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값 회복 또한 늦어지면서 과거 시세차익을 통한 투자가 아닌 월 고정수입을 얻을 수 있는 임대사업을 희망하는 투자자들 또한 늘면서 고수익을 거둘 수 있는 오피스텔도 관심거리다.
통계에 따르면 서울, 경기권에서 10%에 가까운 수익률을 내는 오피스텔은 주로 역세권 주변 업무수요 및 학군수요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었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수요가 꾸준하고 시세 하락폭이 크지 않아 투자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역세권 오피스텔은 접근성이 뛰어나고, 쇼핑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고유가 시대를 맞아 지하철 이용도가 높아지면서 역세권 선호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역세권 오피스텔을 찾는 대기 수요가 많기 때문에 잘만 고르면 주변 개발로 시세 차익까지 노릴 수 있다.
요즘 서울에서 눈여겨 볼 만한 오피스텔로 강북의 노른자 땅 종로의 ‘cs타워 오피스텔’이 꼽힌다.
분양과 임대를 동시에 실시하는 `CS타워`는 도시형 생활주택 68가구(21.94㎡ㆍ22.17㎡)와 오피스텔 26가구(24.78~43.16㎡)로 구성됐으며 지상 15층 규모이다.
일반 오피스텔 전용률이 40%대인데 비해 CS타워 오피스텔은 65%대이고 도시형 생활주택도 발코니 확장을 통해 최대 분양 면적의 90%를 주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선시공 후분양제를 채택했으며 전 가구에 발코니 확장 및 풀옵션(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붙박이장 등)등 을 무료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종로는 임대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곳이기 때문에 10%대의 높은 임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CS타워가 인기있는 투자처가 될 것"이라며 "분양 즉시 임대료를 받을 수 있고 시중 은행에서 분양가의 50~70%를 융자해주기 때문에 전세자금 정도만 부담하면 바로 입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변에 홍익대 대학로 캠퍼스(12월 완공예정)와 서울대 연건캠퍼스(의과대학ㆍ약학대학ㆍ간호대학ㆍ치과대학), 성균관대, 한성대, 방송통신대 등 대학 6곳과 서울대병원, 디자인지원센터, 현대그룹 본사, 두산 아트센터, 삼양사, 보령제약 등 기업체가 밀집돼 있다.
또 인근 동대문종합시장의 근로자 17만명과 밀리오레 등 쇼핑센터의 상주인구가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고 종로 5가역과 혜화역, 동대문역이 도보로 5~6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CS타워는 현재 완공완료되어 일부세대가 임대중이고 실입주자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소유권등기 이전과 동시에 바로 임대수입을 기대 할수 있다. 회사보유분를 특별분양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임대료는 보증금 1천만원/ 70~90만원까지 임대가 되어있다.
분양문의 : 02) 6082-2999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술 중 의사 폭행한 중국男…의사가 입원 생생영상
ㆍ며칠새 두번 출산…29마리 낳은 기이한 中 암퇘지 생생영상
ㆍ우크라이나 새끼 백호 4마리 공개 생생영상
ㆍ곽현아, 몰랐던 75C 몸매 "세부에서 뜨겁게"
ㆍ`링` 사다코의 저주? 일본 귀신떼 시부야 덮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