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톱스타 여배우 바디 대역 모델 '대한민국 상위 1% 명품 몸매 비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톱스타 여배우 바디 대역 모델 '대한민국 상위 1% 명품 몸매 비결은'
    대한민국 상위 1% 명품 몸매 종결자가 공개됐다.

    주인공 최이윤 씨는 이름만 대면 알만한 톱스타 여배우들의 바디 대역 전문 모델.

    최근 진행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에서 최 씨는 대한민국 최고 바디 모델답게 시원시원한 워킹으로 남다르게 등장해 이경규 김성주 이윤석 3 MC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 씨는 아름다운 몸매와 피부 관리를 위해 받고 있는 산소통 마사지와 화산석 팩 등 특별한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톱스타 여배우 바디 대역 모델 '대한민국 상위 1% 명품 몸매 비결은'
    방송에서는 최 씨가 할리우드 스타들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미국 대 저택에서 장장 6시간 동안의 스파 프로그램을 받는 모습이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진귀하다는 1등급 캐비어와 머드를 이용한 스파 등 완벽한 몸과 피부 관리를 위한 노력이 펼쳐진다. 또한 가급적 채소, 물, 밀가루 음식을 먹지 않고 고기를 주식으로 먹으며 몸매를 유지하는 이색 비법도 공개했다.

    각종 CF와 지면광고에서 톱스타의 다리 대역 모델로 활동 중인 최이윤은 키 167cm, 몸무게 41kg에 가슴사이즈는 65E컵이라는 믿기지 않는 신체사이즈를 자랑한다.

    2010년 한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다리관리 비법으로 24K 금가루를 이용한 ‘골드테라피’ 마사지를 받는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정은채, 이청아 주연의 '아너 : 그녀들의 법정'은 거대한 스캔들이 되어 돌아온 과거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세 여성 변호사의 뜨거운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오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정은채, 이청아 주연의 '아너 : 그녀들의 법정'은 거대한 스캔들이 되어 돌아온 과거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세 여성 변호사의 뜨거운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오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아너 : 그녀들의 법정'의 박건호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또 새로운 키키…"아이브 선배님처럼 롤라팔루자 무대 서고파"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키키(KiiiKiii)가 신선한 음악과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당찬 에너지로 2026년을 더 힘차게 달린다.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지난해 3월 데뷔한 키키는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댄싱 얼론(DANCING ALONE)', '투 미 프롬 미(To Me From Me)'까지 개성 넘치는 음악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해 왔다.신보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현실의 틀을 바꾸기보다는 색과 질감, 서사를 덧입혀 새로운 장면을 연출하는 키키의 주체적인 태도가 담겼다.지유는 "이번 앨범을 진짜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고, 수이는 "새해를 맞아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새해 소원을 빌듯이 만든 앨범이다. 키키의 보다 멋진 소원을 빌어보자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타이틀곡 '404(New Era)'를 비롯해 '델룰루(Delulu)', '언더독스(UNDERDOGS)', '멍냥', '디지(Dizzy)', '투 미 프롬 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키키는 디스코와 하우스를 시작으로 베이스, 힙합, 레트로 가요 등의 폭넓은 사운드를 선보인다. 모든 트랙에서 데뷔 때부터 이어온 '정답 대신 태도, 진지함 대신 유머'라는 방향성을 유지한다.타이틀곡 '404(New Era)'는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로 재해석한 키키만의 언어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