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후유증없이 자연스러운 가슴 만들기…'물방울 가슴성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가 여성들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여름 휴가철은 노출의 계절답게 S라인이 부각되는 아름다운 몸매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밖에 없다. 아름다운 S라인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동경이자 바람이기도 하다.

    풍만한 몸매가 부와 아름다움의 상징이었던 과거를 거쳐 요 근래까지는 전체적으로 마른 몸매가 많은 남성들에게 이상적인 몸매로 선호됐다. 그러나 최근에는 볼륨과 건강미를 지닌 건강한 S라인이 부각되고 있다. 이른바 ‘베이글녀’ 열풍으로 풍만한 가슴이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이에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들의 고민은 더욱더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직장여성들 사이에서 완벽한 S라인 비키니 몸매를 만들기 위해 가슴성형 수술을 받으려는 이들의 상담이 늘고 있다.

    작은 가슴 때문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여성들에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물방울 가슴성형이다. 여성들이 물방울 가슴 성형을 선호하는 이유는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합병증이나 후유증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아이브성형외과 박종주 원장은 “가슴성형은 다른 성형 수술에 비해 복합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정확하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며 “보통 보형물 삽입위치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게 되는데 근육위, 근육밑, 근막밑 삽입 등 다양한 보형물 삽입방법이 있으며 각각의 방법에 장단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가슴성형을 할 때는 출혈과 염증을 줄이고 철저한 소독관리와 수술 중 살균세척으로 감염의 위험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해야한다. 따라서 가슴수술은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력된 가슴수술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

    가슴성형 수술 후 회복기간은 개인차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술 당일에도 크게 무리를 하지않는 정도의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가슴수술 후 3~4일차면 대부분의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짧은 휴가를 이용해 수술을 받는 경우도 많다.

    (도움말 = 아이브성형외과)

    ADVERTISEMENT

    1. 1

      오세훈 시장 “시내버스 노사 결단 환영…시민께 진심으로 송구”

      서울 시내버스 노사 협상이 타결되며 총파업을 철회된 것과 관련해 오세훈 서울시장은 “출퇴근길을 걱정하며 상황을 지켜본 시민들께 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다행”이라고 15일 밝혔다.오 시장은 &l...

    2. 2

      국내 최대 규모…고려대, 1460억 투입 '융합 분해생물학 국가연구소' 출범

      고려대학교가 차세대 신약 개발의 핵심 분야로 주목받는 분해생물학 분야 국가 연구 거점을 공식 출범했다. 고려대는 14일 백주년기념삼성관에서 ‘융합 분해생물학 국가연구소 개소식’을 개최했...

    3. 3

      서울 시내버스 총파업 극적 합의…15일부터 운행 재개

      서울 시내버스 총파업이 이틀 만에 극적으로 타결되면서 15일부터 시내버스가 정상 운행될 전망이다. 노사 양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