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올레TV로 유로 2012 전 경기 관람 가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란드와 우크라이나에서 열리고 있는 ‘유로 2012’의 전 경기를 올레TV와 올레TV나우에서 실시간 생중계와 주문형 비디오(VOD)로 즐길 수 있다.

    13일 KT는 "모든 경기가 한국 시간 새벽에 예정돼 있다" 며 "실시간 시청이 부담되는 축구팬들은 경기 당일 오전에 업데이트되는 올레TV와 올레TV나우의 VOD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실시간 중계는 올레TV의 IPSN 채널(50번)에서 제공된다. VOD는 뮤직·라이프의 유로2012 메뉴에서 조별리그 24개 시합을 포함해 31개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유로 2012에는 FIFA 세계랭킹 1위인 스페인을 비롯해 독일, 네덜란드, 잉글랜드, 덴마크, 포르투갈,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의 전통 강호팀들이 모두 본선에 진출했다.

    올레TV와 올레TV나우의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반떼부터 S클래스까지…2026년 '신차 대전' 막올랐다

      국산차를 비롯한 수입차업계가 신차를 쏟아낸다. 현대자동차는 아반떼와 투싼 등 베스트셀링카를 출시하고 수입차 시장의 강자인 BM...

    2. 2

      '젠틀몬스터 표절 의혹'…블루엘리펀트 대표 구속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과 관련해 블루엘리펀트의 대표가 구속됐다.14일 뉴스1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은 13일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를 받는 블루엘리펀트 대표 이 모 씨에 대해 ...

    3. 3

      "주식 대박에 해외여행만 인기"…사장님들 '비명' 쏟아진 까닭

      "더 떨어질 매출도 없어요."불경기에 연휴까지 겹치면서 자영업자들이 침울한 분위기에 빠졌다. 과거에는 연휴가 가족 외식 등으로 매출이 늘어나는 대목이었지만, 최근에는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들이 해외로 떠나면서 연휴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