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경북]경주대, 재미 입양청소년 모국방문단 초청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는 20일 공학관에서 재미 입양청소년 모국방문단을 초청,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1988년부터 꾸준히 재미입양청소년 모국방문 봉사사업을 실시한 미국 시카고 아리랑 라이온스클럽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경주대가 방문단을 초청해 다양한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경주대 박재관 부총장은 이번 만찬 행사에서 경주를 찾은 입양청소년들에게 환영을 뜻을 전달했고, 직접 만찬을 주관하는 등 특별한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방문단은 따뜻한 환영 분위기 속에서 경주대 외식조리학과 교수와 학생들이 직접 제공한 만찬을 즐겼으며, 꾸준히 초청 행사를 주관한 경주대 이순자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2012년 미국 시카고 아리랑 라이온스클럽 재미입양청소년 모국방문단은 25일 제2의 모국인 미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경주=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보증금도 못 돌려주면서, 파산해 버리면 어떡하나요 [김용우의 각개전투]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2. 2

      '얼굴 없는 천사'의 스무번째 인사…2년 전부터 수시로 기부

      전북 전주시에서 익명의 남성이 저소득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도와달라며 20차례에 걸쳐 수십만원씩 기부해온 사실이 전해졌다.9일 전주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10시께 우아2동주민센터를 찾아온 한 중년 남성이 봉투를 ...

    3. 3

      "이게 뭔지 맞춰보실 분?"…SNS에 변사 현장 사진 올린 경찰관

      변사 사건 처리를 위해 출동한 경찰관이 현장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가 감찰받고 있다.경기남부경찰청은 경기 광명경찰서 관할 지구대 소속 A 경위에 대해 직위해제를 검토하는 등 감찰에 착수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