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갤럭시S3 美·멕시코 공략 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미국과 멕시코에서 각각 20일, 21일(현지시간) 갤럭시S3 발표 행사를 갖고 판매에 들어갔다.

    삼성전자는 21일부터 미국 AT&T, 티모바일, 멕시코 텔셀을 통해 갤럭시S3를 공급한다. 이후 미국 버라이즌, 스프린트, US셀룰러, 멕시코 유사셀, 모비스타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미국 뉴욕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각국의 현지 언론과 유통 관계자, 소비자가 참석해 갤럭시S3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미국 행사에는 유명 여배우 애슐리 그린과 NBA 선수인 스티브 내시, 케빈 러브, 스테판 커리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3는 신흥시장과 선진시장 양쪽에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며 “시장의 폭발적인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트센싱, 버스·트럭용 'ADAS 키트' 출시

      비트센싱이 버스·트럭 등 상용차의 운행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애프터마켓 전용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솔루션 ADAS 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 제품은 대형 차량을 운행할 때&...

    2. 2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 반도체 기술자 100명 채용 나서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가 반도체 장비의 조립·테스트를 포함한 제조 운영 테크니션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채용 규모는 100명이며 신입·경력 지원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반도체 ...

    3. 3

      최수연 네이버 CEO, 지식인 오류 사과…"개보위 신고"

      최수연 네이버 CEO가 네이버 지식인(지식iN) 익명 답변자의 신상 일부가 노출됐던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네이버는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개보위)에 선제적으로 신고하고 조사에 협조하기로 했다. 6일 최 CEO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