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쇼' 유해진, 외모컴플렉스? 자신감 폭발…"실물이 낫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유해진의 '외모 자신감'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SBS '고쇼'에서는 '미남이시네요'라는 주제로 영화 '미쓰GO'(감독 박철관)의 주연배우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이 출연해 입담을 겨뤘다.

    이날 방송에서 유해진은 "예전엔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다"며 "그런데 요즘 '괜찮아지네'라는 생각이 문득 든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의아케 했다.

    분위기가 이상해짐을 느낀 유해진은 "돈의 힘인가. 돈의 맛인가"라고 재치있게 넘어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유해진은 "실물이 훨씬 낫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생각보다 왜소하다라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고현정 역시 유해진의 첫인상에 대해 "실물이 훨씬 낫다고 생각했다"고 거들어 유해진에게 힘을 실어줬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임현태-레이디제인 부부, '다정하게 하트~'

      임현태, 레이디제인 부부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지호지방시, '독특한 스타일에 눈길'

      래퍼 지호지방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김국희-류경환 부부, '다정하게 패션위크 나들이~'

      배우 김국희, 류경환 부부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