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생겨 보일 때 ‘머리 안 감고+ 밤에+ 거울 보면?’ 그건 니 생각이고~
[김보희 인턴기자] 내가 잘생겨 보일 때는 언제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내가 잘 생겨 보일때’라는 제목과 함께 만화가 게재돼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만화 속에는 총 5가지의 내가 잘 생겨 보일 때 상황이 담겨있다. 이를 살펴보면 ‘1.밤에는 잘 생겨 보인다’, ‘2.잘 생겨 보이는 날에는 나갈 때가 없다’, ‘3.폐인이라고 느껴지는 날에는 아는 사람을 많이 만난다’, ‘4.내가 거울 보면 멋있는데 사진을 찍어 확인하면 추하다’, ‘5.머리 오랫동안 안 감고 탄생하는 머리는 멋있다. 하지만 머리를 감고 나서 왁스해도 그 머리가 나오지 않는다’로 모두가 한 번쯤 공감할 만한 내용이다.

특히 마지막 5번 ‘머리 안 감았을 때’는 남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지만 여자들에게는 시큰둥한 반응을 얻었다.

‘내가 잘생겨 보일 때’를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공감! 밤에 특히 가로등 밑에서 내가 잘 생겨 보이지만 셀카 찍으면 귀신”, “내가 잘 생겨 보일때 재미있다. 특히 나가고 싶은 날 약속 없어서 뒹굴”, “어떻게 머리를 안 감으면 멋있어지지? 떡만 지던데”라는 등의 반응을 얻었다.

▶ 현금수송차량 '운동장 김여사' 재주목 "당시 피해자-가해자는?"
▶ 아픈 여친 대응법, 잘못 사용하면 위험? “가끔은 약보다 더 좋은 처방!”
▶ 아이 유령 포착, 고양이가 허공에 발길질하기에… "돌연사한 아기가?"
▶ 소개팅 상대 불쾌지수, 겨땀+두꺼운화장+샌들양말? '퇴짜는 따놓은 당상'
▶ 동생 구한 5살 꼬마, 이정도 침착함이면 뭐든 맡겨도 되겠어~ "장수하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