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N NEXT 학교 "수시 전형 입학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최대 인터넷기업인 NHN이 내년 개교하는 'NHN NEXT 학교'의 2013학년도 수시모집 전형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30일 오후 3시 경기 성남시 NHN 본사 커넥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NEXT 학교의 설립 배경, 교육 철학 및 학교 생활 안내와 함께 수시모집 전형절차 및 지원서류 작성법 등 자세한 전형방법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NEXT 학교 홈페이지 (www.nhnnext.org)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바쁜 일정으로 참석이 여의치 않거나 지방과 해외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중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NEXT 학교는 이번 수시모집을 통해 정원(120명)의 절반인 최대 60명의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12월경 추가로 정시모집을 진행한다.

    수시모집의 원서접수는 7월18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고등학교 졸업이상 학력 소지자 (2013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NEXT 학교는 NHN이 10년간 1000억원을 투자해 소프트웨어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한 학교다. 실무 중심의 교육이 이뤄진다. 교과과정과 강의 및 실습 환경을 산업 현장과 동일하게 운영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식약처 '역대 최대' 198명 채용…신약 허가 지연 줄인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신약·바이오시밀러·의료기기 허가·심사를 담당할 인력 198명을 뽑는 역대 최대 규모 채용 마감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빠른 허가가 곧 산업 경...

    2. 2

      韓 신장결석 수술로봇 해외 첫 수출…로엔서지컬 '3억 인구' 인도네시아 뚫었다

      수술로봇 플랫폼 기업 로엔서지컬이 AI 기반 신장 결석 수술 로봇 ‘자메닉스(Zamenix)’를 첫 해외 수출했다고 최근 밝혔다. 국내 기업이 신장 결석 수술 로봇을 해외에 판 건 처음이다.자메...

    3. 3

      종근당, EU·英서 '듀피젠트' 바이오시밀러 임상 1상 승인

      종근당이 유럽에서 본격적으로 아토피피부염 치료제 ‘듀피젠트’ 바이오시밀러 약물 임상시험에 들어간다. 듀피젠트의 적응증이 대폭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번 임상이 성공할 경우 종근당의 글로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