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신證, 16일 상무지점 이전기념 투자설명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이 상무지점을 이전하고, 기념행사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6일 오후 3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13-3번지 전국교수공제회관 2층으로 이전된 상무지점에서 실시된다.

    '2012년 하반기 증시전망과 조선 및 IT업종 분석'이라는 주제로 김승현 대신증권 투자전략부장이 2012년 하반기 증시전망을, 박강호 테크팀장과 전재천 연구원이 각각 IT업종과 조선업종을 설명한다.

    새롭게 이전하는 상무지점은 광주 서구 치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바로 앞쪽으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매우 우수한 위치이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양홍석 대신증권 상무지점장은 "이전된 상무지점은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대고객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브, BTS 월드투어로 이익 레버리지 확대…목표가↑"-DS

      DS투자증권은 20일 하이브에 대해 "방탄소년단(BTS)의 신보 발매와 월드투어로 이익 레버리지가 확대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40만원에서 45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

    2. 2

      "대한조선, 탱커 시장 호황에 선가 상승…목표가↑"-다올

      다올투자증권은 20일 대한조선의 목표주가를 9만5000원에서 10만원으로 높였다. 탱커(유조선) 시장 호황에 힘입어 선가가 올랐다는 이유에서다.최광식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탱커 운임 강세가 단기 사이클을 넘어...

    3. 3

      "한화에어로, 광범위한 수출 파이프라인 돋보여…목표가↑"-한국

      한국투자증권은 20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 중동과 유럽을 중심으로 38조원 이상 규모의 수출 파이프라인을 확보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150만원에서 180만원으로 20%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