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잠실 관광 특구내 7천만원대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파구는 서울시 고시에 따라 서울 강남권에 올 3월 첫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년 인원 320만의 관광객 유입이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앞으로 롯데월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을 아우르는 2.3㎢ 지역의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2015년이면 회의, 숙박, 접객, 문화공연 시설을 두루 갖춘 123층(555m) 롯데월드타워가 들어서고 김포공항과 직접 연결되는 지하철 9호선이 연장 개통, 기존 2·8호선과 연계되면 지역 관광수요가 대폭 증가할 것이라는 관측 때문이다. 따라서 외국인 및 여행객을 상대로 수익을 올리는 서비스 레지던스가 틈새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 '천만 시대'··· '맞춤형숙소' 가 새로운 투자상품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송파구 방이동에 벨리시모 서비스드 레지던스형 오피스텔이 분양하고 있어서 화제이다. 전용면적 19.53㎡~24.98㎡의 소형으로 레지던스로 운영하기에 적합한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특히 벨리시모는 올해초 지정된 잠실관광특구내에 있어, 외국인상대의 레지던스사업의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통상 "서비스드레지던스"는 관리업체에서 위탁운영하고 수익금만 오피스텔 임대인 통장에 입금해주기 때문에 임대인 입장에서는 공실에 따른 관리비,부동산비용과 같은 운영리스크를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또한 벨리시모 오피스텔은 TV·책상·침대·전기쿡탑·전자렌지·빌트인 빨래걸이·인출식 식탁 등 풀옵션 가전 가구가 제공 되며 안전을 중요시 생각하는 관광객을 상대로 키텍시스템과 같은 중앙 출입통제 시스템을 도입 하여 설계 되어 있고, 외국인들이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레지던스 운영업체가 음식을 제공 하여 호텔 서비스와 동일하게 운영 된다.
    잠실 관광 특구내 7천만원대 분양!
    벨리시모는 레지던스 전문 운영업체인 "한스텔 인터내셔날"에서 운영,관리하며, 분양계약 직후 바로 전문 운영업체와 임대계약을 체결하면, 2년간 분양가의 연7%로 수익을 보장해주고,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물가상승률을 고려해 재계약하는 방식이다. 이로 인해 투자자의 수익률과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잠실역 10번 출구 송파구청 사거리 앞에 마련돼 있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 마감된다.

    ADVERTISEMENT

    1. 1

      주건협, 국토부·HUG에 ‘임대보증 HUG 인정 감정평가제 개선’ 건의

      대한주택건설협회는 국토교통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시 적용되는 ‘HUG 인정 감정평가 제도’의 합리적 개선을 건의했다고 22일 밝혔다. 국토부와 HUG는 전세...

    2. 2

      KTX역 바로 앞인데 '이럴 줄은'…눈물의 '파격세일' 벌어진 동네

      “다 지어 놓고 이렇게 비워두니까 아깝죠. 빈집이 많으니 집을 사려는 사람도 적고 서울과 분위기가 아주 다릅니다.”22일 찾은 대구 달서구 ‘상인푸르지오센터파크’는 텅 비어...

    3. 3

      인프라 개선 효과…안동·문경 등 강세

      경북 문경, 안동 등 일부 지역에서 집값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교통망 확충 등으로 수요는 늘고 있는데 공급 물량은 감소하고 있어서다.22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문경 아파트값은 지난 한 해 8.19% 상승했다.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