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여름방학 상해 출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4일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여름방학 1차 출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6주년을 맞아 약 8400명의 어린이와 학생들이 연수에 참가했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은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시리즈' 가입자 가운데 선발된 학생들이 3박 4일의 일정으로 상해에서 유명 유적지를 탐방하고 실물 경제를 체험하며, 다양한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리더의 자질을 키우는 청소년 해외연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 7월 422명이 처음 상해에 다녀왔으며 이번 여름방학 연수에 참가하는 400명의 어린이들을 포함, 6년 동안 약 8400여명이 해외연수에 다녀왔다.

    이번 출정식에서 '미래에셋우리아이세계로적립식펀드'에 가입한 학생과 어린이 100명이 1차 해외연수에 떠났으며, 여름방학 기간 동안 4차에 걸쳐 총 400명이 중국 경제와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상해 연수 중에는 유니세프(UNICEF) 기부 프로그램인 '아우인형 입양(제작)하기'에 참여해 가난한 나라의 친구들에게 6대 질병예방접종과 모기장을 선물하는 등 문화 체험을 넘어 기부문화 캠페인에도 동참하게 된다.

    '미래에셋우리아이세계로적립식펀드'는 국민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펀드' 및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는 국내 대표 은행, 증권, 보험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마케팅기획관리본부장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이 어느덧 6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대표 어린이 해외연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우리 아이들이 세계를 이끌 리더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캠프, 즐거운 캠프, 나아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캠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넥스 상장사 볼빅, 재고 과대계상 덜미…검찰 고발

      금융당국이 코넥스 상장사 볼빅의 회계처리기준 위반을 적발하고 제재에 나섰다.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21일 정례회의에서 볼빅이 2017~2021년 재고자산을 과대계상한 사실이 확인됐다며 코넥스 상장사 볼빅에 ...

    2. 2

      "1억 벌고 갑니다" 개미들 신났다…한전 종토방 '들썩' [종목+]

      "1억원 벌고 한전 하차합니다." (포털사이트 한국전력 종목 토론방에 한 개인투자자가 올린 글)한국전력 주가가 불기둥을 뿜고 있다. 실적 개선 전망에 원전 사업 기대감이 더해진 영향이란 분석이다. 증권가에서는 원전 ...

    3. 3

      증선위, 공개매수 정보로 3.7억 챙긴 NH증권 직원 檢고발

      금융당국이 주식 공개매수 관련 미공개정보를 이용해 부당이득을 취득한 NH투자증권 직원을 검찰에 고발했다.21일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정례회의를 열고 NH투자증권 직원 A씨를 자본시장법상 미공개중요정보 이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