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출연 배우들과 제작 관계자에게 화장품 선물 ‘훈훈’
[이송이 기자] 배우 김남주가 자신이 출연하는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 시청률이 주말 드라마의 최강자로 등극한 것을 자축하는 의미로 출연 배우들과 제작 관계자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주말 드라마 시청률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김남주는 시청률 40% 돌파를 기념하고 고생하는 출연진과 제작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소 본인이 가장 아끼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모이스처 리포솜 시리즈를 깜짝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촬영장 곳곳을 찾아다니며 선물을 전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김남주에게 동료 배우들과 관계자들은 “역시 김남주다! 선물까지 스케일이 다르다”, “이걸 바르면 김남주처럼 다이아몬드 피부가 되는 거냐”며 “빡빡한 촬영과 무더위로 지친 심신이 김남주 씨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로 회복되는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소속사 측은 “김남주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들을 나누고 싶을 만큼 이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라며 “바쁜 촬영 스케줄로 불철주야 고생하는 배우들과 제작 관계자에게 즐거운 이벤트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0%의 시청률을 넘으며 후반을 향해 달려가는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당찬 며느리 ‘차윤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김남주는 안정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같은 시간 대 시청률 1위로 올리는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