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해피트리 트리빌`, 오는 28일 감사 콘서트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천 “해피트리 트리빌`, 오는 28일 감사 콘서트 개최
여름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별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 요즘, 이천지역에 즐거운 콘서트가 계획 중이다.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 모델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콘서트가 바로 그것.
7월28일 오후7시30분부터 시작되는 이 콘서트는 KBS 인기 개그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감사합니다’, ‘네가지’, ‘아빠와 아들’ 등의 코너들로 꾸며지며 걸그룹 쥬얼리의 축하공연으로 구성된다.
해피트리 트리빌의 이번 공연은 이천지역에서의 성공적인 분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천지역주민과 계약자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모델하우스 내부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팥빙수를 제공하는 summer이벤트를 하고 있어 더운 여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경기도 이천의 랜드마크 ‘해피트리 트리빌’은 신뢰와 안정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수많은 현장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신일이 시공을 하며 부발읍은 이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곳으로 최근 3기 신도시 개발계획의 유력후보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2012년 완공예정인 성남∼이천∼장호원을 잇는 자동차전용도로와 2015년 개통예정인 판교∼이천∼여주간 복선전철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해피트리 트리빌은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이천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은 계약금 1,000만원만 있으면 계약을 할 수 있는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중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여 서둘러 먼저 계약한다면 좋은 위치의 아파트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가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슨 동화도 아니고…` 백화점에 간 곰 생생영상
ㆍ광란의 총기난사범 집에서 찾아낸 폭발물 폭파 생생영상
ㆍ생일날 교차로에서 돈 뿌린 60대男 화제
ㆍ소유 노출 의상, 상체 숙일 때마다 가슴골이? "손으로 가리랴 안무하랴"
ㆍ`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생일파티도 비키니 입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