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스타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들의 패션 "알록달록 화사해~"
[김지일 기자] 2012 런던 올림픽을 기념하여 '아이돌 스타 올림픽'이 개최됐다.

7월25일 방송된 MBC '아이돌 스타 올림픽'에는 2PM, 2AM, 에프엑스, 티아라, 애프터스쿨, 씨스타, 엠블랙, 씨엔블루, 미쓰에이, 시크릿, ZE:A, 인피니트, 틴탑, B1A4, 에이핑크, 다비치, 나인뮤지스, NS 윤지, 걸스데이, 보이프렌드, 달샤벳, 달마시안, 레드애플, 민호 등 다수의 아이돌이 참석해 진검 승부를 펼쳤다.

2AM 진운과 B1A4 진영의 펜싱 대결은 치열한 접전으로 손에 땀을 쥐게 했으며 여성부 결승 경기에서는 시크릿 한선화를 맹공격해 승리를 거머쥔 빅토리아의 모습이 공개되어 큰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출전 선수들이 착용한 운동복이었다. 레드, 오렌지, 옐로, 그린, 핑크 등 알록달록한 무지개빛으로 수놓아진 선수들의 의상은 아이돌 스타들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는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카파의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뛰어난 기능을 고루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2012 런던 올림픽 기념해 제작된 나찌오네 라인 티셔츠, 우수한 활동성과 땀 배출 기능이 강화된 특수기능성 하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운동시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플렉스본 슈즈 등은 선수들의 스타일은 물론 기록 향상에도 기여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한편 아이돌 스타 올림픽 최대 관심사인 남, 여 100m 결승이 오늘 저녁 공개될 예정으로 여자 결승엔 어제 신기록을 세운 달샤벳 가은과 시스타 보라의 대결이, 남자 결승엔 2AM 조권과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의 대결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출처: MBC '아이돌 스타 올림픽'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