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영화 '도둑들' 대박 행진…16일만에 800만 관객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도둑들'이 개봉한 지 16일 만에 800만명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개봉한 '도둑들'은 9일까지 누적 관람객 809만8952명을 기록했다. 이는 한국영화 '괴물'의 역대 최단기간 관객 800만 돌파와 같은 기록이다.

    '도둑들'은 개봉 3주차 평일에도 하루 25만명의 관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예매율에서도 3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영진위는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다음 주 10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보고 있다. 가장 최근 1000만 관객을 넘어선 영화는 2009년 개봉한 '해운대'였다.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는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려고 뭉친 10인의 한·중 도둑들의 이야기다.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스타급 배우들의 출연으로 개봉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학자가 이끄는 중국, ‘법률가의 나라’ 미국을 넘어설까

      오늘날 한국에 미국과 중국을 이해하는 건 숙명의 과제다. 미국은 관세라는 규제의 칼날을 휘두르며 자유시장 제도를 위협하고 인공지능(AI) 패권 경쟁 속 중국 빅테크의 공세는 매섭다.최근 국내 출간된 <브레이크넥>은 ...

    2. 2

      '러 차세대 피아니스트' 시쉬킨, 건반으로 '발레 음악' 선보인다

      러시아 차세대 피아니스트 드미트리 시쉬킨이 한국을 찾는다. 오는 3월 8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독주회를 선보인다. 시쉬킨은 ‘피아노의 황제’로 불리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

    3. 3

      '500만원' 통 큰 결제…'87세' 전원주가 받은 '피부과 시술' 뭐길래

      배우 전원주가 거금을 들여 받은 리프팅 시술이 화제다.최근 유튜브 채널 '전원주인공'에는 '청담동 피부과에서 20년 젊어지는 피부 리프팅 시술받고 온 전원주. 그런데 가격이 얼마?'라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