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변신, 카라 신곡 ‘판도라’ 티저 공개! ‘막내의 강렬한 카리스마?’
[김보희 기자] 강지영 변신이 화제를 모았다.

8월13일부터 카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신곡 ‘PANDORA(판도라)’ 멤버별 개인 티저를 5일간 연이어 공개했다. 특히 강지영의 티저 영상이 첫 번째로 공개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강지영은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지영은 강렬한 핑크 빛 코트와 실버 블루톤 헤어로 깜짝 등장해 몽환적인 눈빛으로 의문의 판도라 상자를 맴돌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카라의 티저 영상은 8월13일 강지영을 시작으로, 구하라-박규리-니콜-한승연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 공개될 영상들은 강지영 못지않은 강렬함과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 담겨있다는 후문.

강지영 변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영 섹시하게 변신했네”, “강지영 변신하니까 완전 다른 사람 같다”, “강지영 파격 변신~ 다른 멤버들도 기대된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는 8월22일 5집 미니앨범 ‘판도라’의 발매와 동시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후 1년 만에 국내 활동에 복귀해 활발하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출처: 카라 티저 영상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누나의 못된 손, 고3 남동생 중요부위를 터치? "놀라는 수준 넘어 경악!"
▶ 별 미니홈피글 화제, 그 두근거림은 하하와 설레는 첫 만남 암시?
▶ 아이유 반전 몸매, 알고보니 베이글녀? 여동생→여신의 숨겨온 볼륨감
▶ 정준하 아내 공개, 베일에 쌓인 ‘니모’ 얼굴은?… 노현정 닮은꼴 화제!
▶ 소연 화영 언급, 티아라 ‘왕따설’ 해명 “악의적으로 지낸 적 없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