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수입 서열, 이구동성 "효린!" 각선미 서열 1위는?
[안경숙 기자] 씨스타 수입 서열은?

최근 진행된 MBC뮤직의 하이브리드 차트쇼 ‘All The K-pop’녹화에 출연한 씨스타는 멤버들 간의 수입 서열, 각선미 서열 등을 소개했다.

‘All The K-pop’의 대표 코너인 ‘아이돌 서정시’에 출연한 씨스타는 “인기 절정의 걸 그룹인 만큼 상당한 수입을 올리는 것으로 아는데 멤버들 중에 수입은 누가 제일 많은가?”라는 MC ‘붐’의 질문에 이구동성 “효린이 수입 서열은 1위!”라며 답했다.

평상시 시원하게 솔직한 성격으로 알려진 씨스타는 “음원 수익과 예능 출연 수익은 멤버 모두가 나누고, 드라마 출연 수익은 해당 멤버만 받는다”며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수입에 관련된 이야기를 쿨하게 밝혔다.

이에 효린은 “제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멤버들보다 수입이 많아진 건 사실이다. 아마도 최근 시트콤에 출연하게 된 다솜이 곧 2위로 올라설 것 같다”라고 수입 서열 1위임을 인정했다. 이를 지켜보던 예능 대세 보라가 “예능 출연은 왜 다 나눠 갖는 걸까요?”라고 말해 녹화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씨스타 멤버들의 각선미 서열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멤버들은 “각선미는 단연 보라가 1위”라고 말했고, 각선미는 물론 극세사 발목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보라의 발목을 효린이 즉석에서 확인해 본 결과 MC 붐의 손목보다 얇은 것으로 밝혀져 극세사 발목임을 입증했다.
하이브리드 K-pop 차트쇼 ‘All The K-pop’은 8월15일 오후 6시에 MBC뮤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누나의 못된 손, 고3 남동생 중요부위를 터치? "놀라는 수준 넘어 경악!"
▶ 별 미니홈피글 화제, 그 두근거림은 하하와 설레는 첫 만남 암시?
▶ 아이유 반전 몸매, 알고보니 베이글녀? 여동생→여신의 숨겨온 볼륨감
▶ 정준하 아내 공개, 베일에 쌓인 ‘니모’ 얼굴은?… 노현정 닮은꼴 화제!
▶ 소연 화영 언급, 티아라 ‘왕따설’ 해명 “악의적으로 지낸 적 없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