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오래가는 '필러'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찾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필러를 이용한 주름개선 시술이 인기다.

    수술보다 부담이 적으면서도 효과가 좋기 때문이다. 그러나 필러는 지속력이 길지 않아 수시로 시술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에 지속기간이 긴 미국 FDA승인을 획득한 필러 ‘아테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테콜은 PMMA성분과 소량의 콜라겐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럽과 미국 등에서는 10년 전부터 사용해오고 있는 주사제로 비흡수 필러이며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한 재료이다.

    이 필러는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에 많이 사용된다. 안면, 미간, 팔자주름 개선 뿐 아니라 들어간 아래턱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고, 낮은 코를 높여주는 데 효과가 있다. 여드름 자국과 음푹한 볼을 채울 수 있으며 가는 입술을 도톰하게 만드는 등 다양한 시술에도 이용되고 있다.

    시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윤곽교정이 가능하며, 통증이 적고 볼륨감이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시술 후에 흔적이 거의 남지 않고, 추가적으로 교정이 가능하다. 10~20분 정도의 시술로 젊어 보일 수 있다.

    아테콜을 이용한 시술의 최대 장점은 오랜 지속시간에 있다. 시술 후 오랜시간 후에도 조직검사에서 아테콜이 소멸되지 않고 체내에 남아있는 현상을 볼 수 있다.

    한편, 실루엣을 이용한 리프트는 주름개선을 위한 시술로 귀 뒤쪽과 위쪽 등 몇 군데만 가볍게 포인트를 준 다음 그 매듭을 당겨주어 늘어진 주름을 완화시키는 시술방법이다. 이 시술은 국소마취를 이용해 30분 정도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부담감이 적다. 늘어진 볼살을 올려줄 뿐 아니라 깊이 페인 입가 주름까지 완화해 전체적으로 얼굴을 생기있고 어려보이게 한다. 목주름에도 효과가 좋고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보톡스 등 주름 성형시술을 병행함으로써 더 높은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아큐스컬프 시술은 개선하고 싶은 얼굴 윤곽 및 주름 부분에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 융해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얼굴 윤곽을 더욱 갸름해지고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정밀한 시술이 가능하며 부분마취로 심리적 부담이 적다. 단기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고 팔자주름, 턱, 볼살, 입, 목 주위에 이용되고 있다. 시술 후 일반적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시술 후에는 개인에 따라 일시적인 당김 현상이나 피부괴사, 염증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의해야 한다.

    (도움말 : 바노바기성형외과)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일본의 '설국' 느끼고 싶다면… 겨울 풍경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 3곳

      '국경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의 고장이었다'. 소설가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설국>의 첫 문장은 일본 겨울 풍경에 대한 '로망'을 대표하는 문장이기도 하다. 이와 같은 겨울 풍경의 진수를 누릴 수 있는 리조트로 떠나보자. '눈의 고장' 아오모리일본 혼슈의 최북단에 있는 아오모리는 '푸른 숲'이라는 이름처럼 아름다운 자연의 절경을 품고 있는 여행지다. 아오모리현 미사와시의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는 ‘아오모리의 모든 것’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리조트로, 특히 겨울에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도호쿠 지방 3대 축제로 꼽히는 '네부타'의 일환으로 온천수 위에 설치되는 조명 '네부리나가시 등롱'은 화려한 조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설국의 생활 방식이 녹아있는 전통 공예, 전통 예능 공연 등 아오모리 특유의 축제 문화를 즐길 수 있다.리조트는 넓은 온천 시설을 갖춰 눈 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노천탕은 넓은 연못에 욕조를 설치해 물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공항과 기차역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눈 덮인 계류를 따라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오이라세 계류도와다하치만타이 국립공원에 속하는 오이라세 계류는 일본에서 손꼽히는 절경 트레킹 코스다. 겨울이면 얼음 폭포와 설경이 어우러진 장관 덕분에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계류 바로 옆에 위치한 오이라세 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는 ‘자연 속에 머문다’는 콘셉트로 설계되어 객실에서 계절마다 바뀌는 계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호텔에서는 계류 투어, 스노우

    2. 2

      캐세이퍼시픽 항공, 신년 프로모션…전 좌석 10% 할인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새해를 맞아 신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 할인,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및 새해 선물 추첨 등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캐세이퍼시픽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해 할인 코드 NEW2026을 입력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전 좌석 10%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여행 출발 기간은 2026년 12월 31일까지다.캐세이 회원에게는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새해 할인 코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은 보너스 3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항공권 할인과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유연한 여행 계획을 돕는 항공권 무료 변경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1회에 한해 무료 변경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 내 '항공권 무료 변경 신청하기'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월 23일 이후에는 항공권 구매 시 발송되는 예약 확인 페이지 또는 이메일에 포함된 전용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새해 선물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응모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양석호 캐세이퍼시픽 영업 총괄 상무는 "이번 신년 기념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이 새로운 여행을 계획하고, 보다 유연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의미 있는 새해 여정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박소윤 한경매거진 기자 park.soyoon@hankyung.com

    3. 3

      "새해, 건강할 결심"…GS25, 연초 저당·건기식 매출 '쑥'

      연초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5일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4일까지 저당·제로슈거 제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4% 증가했으며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매출도 15.8% 늘었다. 비타민, 이너뷰티 등 건강 관련 제품이 상위권에 고르게 올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연초 수요가 집중되는 특수 상품군 매출도 일제히 증가세를 보였다. 동기간 샐러드 매출은 19.7% 늘었으며 단백질 바(17.2%), 구운란(15.9%), 닭가슴살(13.5%), 단백질 음료(10.9%) 등 간편 건강식품 전반에서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GS25는 이 같은 소비 흐름을 반영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한 달간 구운란, 샐러드, 건기식 등 200여종의 건강 관련 제품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송지용 GS25 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이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행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