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기업 홈페이지 제작 지원

한국경제신문과 펭귄소프트는 수출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글 검색능력이 뛰어난 ‘스마트 홈페이지’ 제작 특별지원 캠페인을 벌인다.

스마트 홈페이지는 구글검색 최적화로 회사와 제품 검색순위를 상위에 랭크시키고 데스크톱과 스마트패드,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지원한다. 국제 웹 표준을 준수, 해외에서도 화면이 깨지지 않고 다양한 기종의 컴퓨터와 인터넷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등 해외마케팅에 최적화돼 있는 솔루션을 갖췄다.

지원대상은 수출기업 및 글로벌 홍보를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 100개사다. 소비자 부담은 250만원이며, 신청마감은 9월21일까지다. 자세한 안내 및 접수는 펭귄소프트 홈페이지(smarthomepag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393-7117, 010-3461-8521


홈페이지·온라인 마케팅 특강

해외 홍보용 스마트 홈페이지 구축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특강이 29일 오전 10시 한경아카데미에 개설된다. 이번 과정에서는 자사의 콘텐츠를 직접 입력하면서 홈페이지 구축 실습을 하고 해외 온라인 홍보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수업 내용은 해외홍보용 홈페이지 문제점 분석과 구글 최상위 노출 비법, 홈페이지 직접관리 요령, 해외온라인 마케팅 비법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 3층 한경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교육 참석자는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노트북컴퓨터를 지참해야 한다. 접수는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를 통해 받는다. 교육비 25만원. 교육용 자료와 주차, 중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02)360-4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