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는 취업준비생들의 '통과의례'가 됐다.

하지만 어학연수를 무작정가면 돈만 날리기 쉽고, 교환학생으로 가자니 토플이나 IELTS 점수가 필요한 게 현실이다. 이에 '슈퍼잉글리쉬 아이엘츠'가 두 팔을 걷고 나섰다.

IELTS는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네 가지 언어능력을 고루 측정하여 응시자의 종합적인 영어실력을 가장 잘 변별할 수 있는 시험으로, 특히 말하기 시험은 원어민 시험관과 1:1로 대화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 그 어떤 시험보다도 실질적인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평가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0년간 그 변별력이 검증되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많이 알려진 전통적인 시험이며 전 세계적으로 여타의 유학용 시험보다 폭넓은 응시자수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시험 유형은 Academic Module과 General Training Module 두 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IELTS Reading, Listening공부법과는 달리 IELTS Speaking, Writing은 전문가의 지도가 필요하다.

이 곳에서는 어색한 콩글리쉬 표현이 아닌,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다양한 표현과 단어들을 숙지하고 표현하면서, IELTS시험에서 자연스럽게 나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IELTS전문 상담선생님이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로 공부 계획을 작성해주고 있다. 그 이후 각자의 수준별, 능력별로 공부계획에 맞추어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 및 관리가 진행된다.

또한 이 곳은 원어민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는다. 강제성을 띈 철저한 관리로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 모두가 IELTS시험에서 원하는 점수를 받을 때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

한편, IELTS시험은 IELTS Australia와 캠브리지 대학, 영국문화원에서 공동 개발, 관리, 운영하는 국제적인 영어 능력평가 시험으로 세계 120여 개국 500여 센터에서 시행되고 있는 세계적인 시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