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래퍼 데뷔, 힙합듀오 크리스피크런치 피처링! "그럼 미미밴드는?"
[김민선 기자] 안영미 래퍼 데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힙합듀오 크리스피크런치(이하 크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크크타임’의 타이틀곡 ‘멘붕타임’에 랩 피처링을 맡은 개그우먼 안영미는 9월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해당 곡이 공개되면서 래퍼로 데뷔하게 됐다.

앨범 ‘크크타임’은 크크의 리더 Csp가 속한 작곡팀 모니터 펀치가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두 사람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이미지가 엿보이는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멘붕타임’은 이들이 2012년 여러 사건사고로 힘들고 지쳐 멘붕 상태에 이른 사람들에게 선사하는 곡으로, 신나는 비트와 해학적인 가사가 특징이며 여기에 안영미의 재치 넘치는 피처링이 더해 곡의 유쾌한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는 평이다.

앞서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뮤직 없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는 크크의 정규앨범은 6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동료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미미밴드를 결성한 안영미는 9월 말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태다. (사진제공: JSPrime/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선희 결혼식 MC 잊지 않고 지켜 '의리 甲'
▶ 고아라 셀카, 부스스한 머리에 완벽한 민낯에도 "굴욕이 뭔가요~"
▶ 아이유 말춤, 국민오빠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청순+섹시+과감
▶ 소녀시대 말춤, 섹시+요염… 싸이와 다른 느낌? “오빤 소시스타일!”
▶ 노홍철 윤정희 포섭, 길과 사기 소개팅 주선 "정희야 일로와~" 억지 친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