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벤은 빼고, 알부틴과 아데노신은 보강한 고급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

암 유발 가능물질로 알려진 화장품 방부제 파라벤 성분이 프랑스 국회의 사용금지 법안 통과에 이어 국내에서도 심각성이 알려지며 여성들이 화장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파라벤 성분은 전혀 함유하지 않고 알부틴, 아데노신 성분을 보강한 프리미엄 미백크림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가 출시됐다.

온라인 쇼핑포털 뷰티풀 라이프가 자사의 사명을 그대로 브랜드화 한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은 무색소, 무파라벤, 무페녹시에탄올로 화장품 사용자들의 건강을 생각한 웰빙 화장품으로, 파라벤은 정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암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며, 페녹시에탄올은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여 다량 노출 시 우울증, 구토 등 부작용이 일고 유아에게는 탈수증상도 보이는 성분이다. 특히 페녹시에탄올은 화장품 총량의 1% 이내까지는 사용이 가능토록 되어 있으나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에는 전혀 함유되지 않았다.

알부틴은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아 미백효과를 가져오는 성분으로 비교적 자극이 적은게 특징이며, 아데노신은 피부노화 및 주름예방을 위한 중요성분으로 빛과 열에 의한 저하가 낮기 때문에 밤과 낮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뷰티풀 라이프 관계자는 “금번 런칭한 뷰티풀 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은 용량이나 가격으로 승부하지 않고 오로지 기능과 성분, 즉 품질로 승부하는 제품”이라며 “시중의 타 제품과 견주어 어느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우수한 기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뷰티풀 라이프는 이번 런칭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병행하여 그간 제품출시를 기다리던 고객 및 관계사에 적극 알릴 계획이다. 뷰티풀 라이프 자체 쇼핑몰에서는 39,000원 정가에서 할인금액 32,000원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런칭기념 할인판매와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스위스킨 알프스 퓨어 미스트와 베스트샘플을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깨끗함’과 ‘깔끔함’을 키워드로 하는 다양한 화장품은 많으나, 정말 우수한 성능을 지닌 기능성 미백화장품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 이때, 정말 필요한 성분은 채우고 해악한 성분은 과감히 뺀 제품을 고르는 안목이 필요할 때다.

문의: http://beautiful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