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합병 기념 특판 상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투자증권이 한화증권과 한화투자증권(구. 푸르덴셜투자증권) 합병을 기념해 연3.5% 특판 RP와 조기상환조건을 대폭 낮춘 ELS 등 신 상품을 출시합니다.
연 3.5%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통합기념 특판 RP는 6개월 만기 확정 금리형 상품으로 중도 해지시에도 구간별로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3개월 전에 해지하더라도 연 3.0%, 3개월 이상~6개월 미만에 해지시 연 3.25%의 경쟁력 있는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번째 특판 상품은 낙인이 발생할 경우 조기상환 조건을 10%씩 낮춰줌에 따라 상환 가능성을 더욱 높인 스텝 또 다운 ELS 2003회입니다.
LG화학과 현대건설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동 ELS는 매 평가일에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 기준가격의 90%(6,12개월), 85%(18,24개월), 80%(30,36개월) 이상인 경우에 최대 48%(연 16%)의 수익률로 조기상환이 되는 구조입니다.
세 번째로 한화투자증권은 채권매입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여 국공채에 가입한 개인고객이 매도를 원할 경우 언제든 해당 채권을 재 매수 해주는 중도 환매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기념 특판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이거가 낳은 최초의 `릴리거`…고양이가 돌봐 생생영상
ㆍ`내가 세계 최고 추녀라고?` 용감한 희귀병 여대생 눈길
ㆍ블랙다이아몬드로 장식된 63억 드레스 공개
ㆍ9월 걸그룹 대전 ‘의상’으로 승부수 띄우다
ㆍ김지영 의상논란, 그녀의 19금 노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