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證, 아임유 세이프존 ELS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은 21일 오는 25일까지 만기 원금 손실 가능구간을 좁힌 아임유 세이프존 주가연계증권(ELS) 3176회를 100억원 한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ELS 3176회는 현대차 보통주, 우리금융 보통주가 기초자산인 만기 3년, 6개월 단위 조기상환형 상품이다. 최소 가입한도는 100만원이다.

    두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 기준가의 90%(6·12개월), 85%(18·24개월), 80%(30개월·만기) 이상일 경우 연 12.20%의 수익이 지급된다.

    아울러 만기까지 상환 조건을 달성하지 못하고 기초자산 중 투자기간 동안 원금손실 배리어인 최초 기준가의 55% 이하로 하락한 종목이 있더라도 만기평가일에 기초 자산 주가가 세이프존(최초 기준가의 55%이상 80%이하) 구간일 경우 원금을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이대원 한국투자증권 에쿼티 DS부 부장은 "아임유 세이프존 ELS는 최근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받아 4개월 동안 한국투자증권만 판매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전화 1544-5000)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억원 "빗썸 비롯 모든 코인거래소 내부통제 점검 개시"

      금융당국은 빗썸의 '비트코인 오지급' 전산사고를 계기로 빗썸뿐 아니라 모든 가상자산 거래소의 내부통제 전반을 점검하기로 했다. 또 각사에 적절한 내부통제 체계를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8일 이억원 금융위...

    2. 2

      산업용 로봇 수출 35% 뚝…"K로봇, 이제 증명의 시간"

      “파티는 끝났고, 이제 증명의 시간이다.”(유진투자증권)국내 중견·중소 로봇 기업이 올해부터 본격적인 기술력 검증 무대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자동차그룹과 테슬라 등 글로벌 기...

    3. 3

      "테슬라, 고평가 부담 커…휴머노이드 수익화까진 시간 더 걸릴 것"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주가가 지나치게 고평가됐다는 분석이 나왔다. 휴머노이드 로봇과 자율주행 등 미래 핵심 사업 전망은 밝지만, 이 같은 기대가 이미 상당 부분 주가에 반영됐다는 평가다.8일 리서치 및 투자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