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때 부모님께 인사시키고픈 연예인 1위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승기가 추석 때 부모님께 인사시켜드리고 싶은 연예인 1위로 뽑혔다.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임덕래)는 최근 114 상담사 350명을 대상으로 ‘추석 때 부모님께 인사시켜드리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설문조사한 결과를 28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이승기가 42%(146표)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고 2위는 김수현(26%, 92표), 3위 송중기(20%, 72표), 4위 이민호(7%, 26표), 5위 유아인(4%, 14표)이 뒤를 이었다.

    이승기를 1위로 꼽은 114 상담사들은 ‘엘리트 이미지’, ‘수입이 좋을 것 같다’, ‘예의가 바르다’ 등의 응답이 다수였다. 김수현은 ‘장모에게 잘할 것 같다’, ‘일편단심 이미지’ 등의 응답이 주를 이뤘다.

    ktcs 관계자는 “스마트하고 예의 바른 이미지의 이승기가 30대 상담사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반면, 귀여우면서 터프한 이미지를 지닌 김수현, 송중기는 20대 상담사들에게 높은 득표율을 보였다”며 "연령대별로 선호도가 달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114에서는 추석을 맞아 내달 4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LPG 충전소, 휴게소 차량무상점검센터, 응급병원, 당직약국 등을 24시간 안내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 2

      4000명 속이고 26억 뜯어냈다…중고거래 범죄조직 검거

      광주경찰청이 범죄집단조직과 사기, 범죄수익은닉규제법 혐의 등으로 범죄조직 총책 A씨 등 17명을 입건헸다. 이 가운데 10명을 구속했다.26일 경찰에 따르면 A씨 등은 지난해 3월부터 10월까지 중고거래 플랫폼 등에...

    3. 3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발달장애 예술가 전시회…사회참여·경제활동 지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상생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장애인 일자리 지원과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 등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지난해 말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