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 12년만에 액상발효유 출시…"월매출 300억 목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야쿠르트는 8일 발효유 '7even(세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액상 발효유를 내놓은 것은 12년 만이다.

    이 제품은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으로 유해독소가 증가한 장 환경 개선을 돕는 발효유다.

    허브 '엘더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맛이 상쾌하며, 영국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7even'을 하루 100만개 판매, 한 달 300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 한 병의 용량은 135㎖, 가격은 1000원이다.

    양기락 한국야쿠르트 사장은 "7even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최고 유산균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다른 프리미엄 발효유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액상 장 건강 발효유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