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준, “추가 반등 여부…외국인 매도 축소 관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송병준 대표, “추가 반등 여부…외국인 매도 축소 관건”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선물옵션 대표 전문가 송병준 대표는 현장세에 대해 연기금 매수에 이어 그 동안 시장에서 매우 공격적인 매도세를 취하던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도세가 진정되며 주가 반등이 나타나고 있다며 유럽 문제의 진행 여부가 추가 반등을 결정할 것으로 내다봤다.
송 대표는 선물시장에서 1조 3천 억원의 순매도를 보이던 외국인이 1조원 대로 매도세를 축소 시키면서 거래소 시장에서도 매수세로 돌아설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주요 종목군들의 반등 시도와 외국인의 선물 매도세 축소 여부가 이번 반등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시장 반등은 완만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불안한 유로존 문제는 또 다시 우리에게 부메랑이 될 수도 있음을 유의해야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스페인 문제가 어떻게 풀릴 것인지를 주목하면서 지속적으로 나오는 해외 뉴스와 흔들리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방향성을 잡아야 할 것인지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송 대표는는 라이브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 가격 인상에 앞서 오늘(17일) 선물옵션 전용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송병준 대표의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 가격이 오는 18일(목) 부터 인상되는데 이전까지 가입 시 최대 4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존회원의 경우 1주일 무료연장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0일(토)~21일(일)에는 각각 울산 상공회의소와 대구 영남일보에서 오프라인 무료 강연회를 개최하며 현장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송병준대표의 장중 공개방송 및 전국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1599-0700) 문의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화성인 바이러스` 고스 화장녀 김민희 충격적 비쥬얼로 등장 `경악`
ㆍ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