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아이스크림’ 긴급 공개, 전곡 음원 유출! “뮤비는 22일 발표”
[김보희 기자] 현아 ‘아이스크림’ 긴급 공개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10월21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의 솔로 미니음반 2집이 해외사이트 등을 통해 불법 유출됨에 따라 10월22일 공개 예정이었던 현아 2집 전체 수록곡을 하루 앞당긴 10월21일 오후 2시에 각 음원 사이트에 긴급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현아의 새 음반 전곡은 해외 음악 파일 공유 사이트 및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태로 밝혀졌다. 이에 현아의 소속사측은 음원 유출의 자세한 경로를 파악 중과 동시에 긴급 음원 발표 결정을 내렸다.

소속사 측은 “현재 ‘아이스크림’ 불법 음원의 파급 속도를 감안할 때 음반 발매 당일인 21일 까지 음원 확산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불가하다고 판단했다”며 현아의 음원을 긴급 공개한 이유를 전했다.

현아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티저 영상에서 현아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매력과 아이스크림의 상큼한 이미지를 절묘하게 표현하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특히 ‘아이스크림’의 티저 영상은 이틀 만에 2백40만 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다 조회 동영상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현아 ‘아이스크림’ 긴급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솔로앨범 음원유출 충격이다”, “아이스크림 기대 많이 했었는데~ 궁금하다”, “현아 아이스크림 긴급 공개? 힘내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예정대로 10월22일 공개 예정이다. (사진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공형진 심경 고백, 처제 사망 사건 “여기까지였으면 좋겠다” 오열…
▶ 가인 몸무게 공개, 퀴즈풀다 자연스럽게 "44입는데…" 자랑하는거지?
▶ 솔비 과거 사진,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냉장고에… 모델 포스 ‘철철’
▶ 연예계 진짜 능력자, 김종국 능가하는 불 뿜기? '강민경의 색다른 과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