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4개 도시서 연말 콘서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밴드 ‘브로콜리너마저(보컬,베이스 덕원, 키보드 잔디, 드럼 류지, 기타 향기)가 연말 [1/10] EP발매와 더불어 4개 도시(부산, 대구, 전주, 서울)에서 EP와 동명의 라이브 콘서트 ‘1/10’을 연다.

    관계자는 지난 7월에 진행 3주간의 장기 공연 ‘이른 열대야’ 콘서트에 이은 것으로, 밴드로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쉼없이 달려왔던 올 한해를 마무리 하며 동명의 타이틀로 공개될 EP앨범 발매를 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1/10’에서는 기존의 히트곡들과 새롭게 발매될 EP수록곡, 미공개 신곡들 역시 연주되며 장기 공연 ‘이른 열대야’ 시리즈를 거듭하며 쌓아온 ‘브로콜리너마저’ 특유의 연출과 영상의 조화가 더욱 더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했다.

    물론, 단독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음악 외적인 ‘관객과의 교감’ 역시 잊지 않았다고 한다.

    콘서트 ‘1/10’ 이후로 ‘브로콜리너마저’는 2013년 발매 예정인 정규음반 준비를 위한 휴식기를 갖을 예정이다. 그에 앞서 좀 더 많은 곳에서 다양한 관객들을 만나게 될 이번 공연은 ‘브로콜리너마저’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브로콜리너마저’의 연말 콘서트 ’1/10’는 12월 14,15일 부산 MBC롯데아트홀, 16일 대구 천마아트센터 챔버홀, 21,22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28,29,30일 서울 악스코리아에서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빠가 미안해"…안성재 '두쫀쿠' AS, 하루 만에 500만뷰 돌파

      미슐랭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영상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500만을 넘기며 이목을 끌고 있다. 딸 안시영양과의 요리 영상에서 비롯된 '두딱강'(두바이 딱...

    2. 2

      대우건설 컨소시엄, 가덕도신공항 재입찰 참여 확정

      현대건설과 포스코이앤씨의 이탈로 표류했던 부산 가덕도신공항 건설 공사 재입찰에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참여를 확정했다.16일 건설업계와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전날 가덕도신공항 부지조성공사 재입찰에 ...

    3. 3

      "겨울인데 더워서 반소매" 이상하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남서풍의 영향으로 전날(15일) 남부지방 곳곳에서 기상관측 이래 1월 최고기온 기록이 잇따라 세워졌다.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기준 경남 창원의 일최고기온은 19도까지 올라, 1985년 7월 기상관측을 시작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