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피킹맥스, ‘왕기초표현’ 오픈기념 티켓몬스터 최대 8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피킹맥스가 ‘왕기초표현’ 과정 오픈 기념으로 티켓몬스터를 통해 최대 8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픽케어(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새롭게 선보인 ‘왕기초표현’ 과정은 영어를 처음 배우거나 기초가 부족한 영어학습자들의 울렁증 극복을 위해 만들어졌다.

    기초적이지만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표현들로 구성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패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실제로 패턴이 사용되는 상황을 예시를 토대로 설명하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도입했다.

    총 4주 과정으로 제공되는 ‘왕기초표현’ 과정은 총 18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학교수, 영어강사 및 배우 등 다양한 원어민들에게 필수영어표현 총 120개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에 거주하는 원어민들의 영어표현을 추가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영어학습에 생생함을 더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이용고객은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왕기초표현’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 앱을 통해서도 학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北에 무인기 보냈다" 주장한 대학원생…尹 대통령실 근무

      자신이 북한에 무인기를 보낸 당사자라고 주장한 30대 남성이 윤석열 전 대통령 시절 용산 대통령실에서 근무했던 것으로 확인됐다.16일 채널A는 북한이 공개한 한국 무인기를 자신이 보냈다고 주장하는 A씨 인터뷰를 보도...

    2. 2

      母 지인 흉기 살해한 20대…자수해놓고 범행동기 '묵묵부답'

      강원도 원주에서 모친의 지인을 살해하고 자수한 20대가 긴급 체포된 가운데 범행동기에 대해서는 입을 닫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강원 원주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20대 중반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3. 3

      '아내 임신 중' 10대 교회 제자와…30대 유부남에 징역 5년 구형

      교회에서 교사와 제자 관계로 알게 된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된 30대 남성에게 징역 5년이 구형됐다.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 12일 수원지법 형사14부(고권홍 부장판사)는 아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