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진아이지비의 박용수 대표이사(사진)는 고정밀 로봇용 감속장치 동력전달체계,직선 및 회전용 고정밀 부품 국산화에 크게 이바지했다. 세진아이지비는 고정밀 감속기를 만드는 유일한 국내 업체로 , 이에 만족하지 않고 감속기 제조 및 개발 기술을 직선운동에도 접목해 2008년에는 오차가 없는 고정밀 직선운동기구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세계 최고의 이송 속도인 6m/sec이상을 구현하는 유일한 제품으로 LCD, PDP등의 제조설비, 디지털 프린터 등에 적용돼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정밀 감속기는 반도체, 로봇, 공작기계, LCD라인, 우주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향후 대부분의 정밀기기가 소형화 및 정밀화되는 추세라 그 필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

차기 주력 아이템으로 개발 완료된 직선이송유닛은 불순물이 생기지 않아 클린룸 장비에 적합한 모델이다. 랙&피니언 구조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으로 각종 기계 관련 전시회에 시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2년에는 기존의 회전운동과 직선운동을 통합한 제품 개발을 완료, 특허 취득과 동시에 상품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기술 우위를 확보함으로써 수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