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송희영, 인도네시아를 사로잡다!
[김지일 기자] 쇼호스트 송희영이 인도네시아 레젤 홈쇼핑에 출연하며 탁월한 세일즈 기술을 선보였다.

쇼호스트 송희영은 CJ 오쇼핑 출신으로 최근 냉장고 정리 용기인 ‘썬라이즈 블록’으로 4개월 만에 150억 원이라는 경이적인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방송인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외모, 탁월한 언어구사력과 감각적인 방송 진행 능력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이처럼 국내에서 다양한 세일즈 및 강의 활동을 펼치며 명성을 더해온 쇼호스트 송희영이 10월 초순에는 인도네시아 정복에 나섰다.

인도네시아 레젤 홈쇼핑을 통해 썬라이즈 블럭를 판매한 쇼호스트는 생방송을 실시. 방송 한 달 만에 제품을 완판한데 이어 컨테이너 두 박스 분량을 추가로 주문 받는 기염을 토해냈다.

국내 홈쇼핑 세일즈는 물론 아시아 국가로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쇼호스트 송희영은 “쇼호스트는 아나운서의 스마트함과 세일즈맨의 감각적인 설득력을 동시에 겸해야 하는 직업이다.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짧은 방송 시간 동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동시에 그것이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하는 매혹의 기술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쇼호스트 송희영은 전문 게스트로 활동 중이며 강남구 신사동에 소재한 김효석 아카데미 원장으로 후진 양성에 힘쓰고 있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현대차, SM 가수들과 ‘PYL 유니크’ 앨범 발표
▶ BMW, MINI 클럽맨 '그린 파크 & 하이드 파크'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 국내 출시, 차별화된 기능 어때?
▶ 북한산 15일 첫 단풍, 다음주 절정 예상 "다른 곳은?"
▶ 남녀 싸움 후 모습, 남자는 5분이면 화해하지만 여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