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이 0원…'여행의 기쁨 전해드릴것'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각 항공사들이 초저가 항공권을 잇따라 내놓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지만 초저가 항공권을 예약 하려면 서버 폭주로 홈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등 실제로 구입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에 일각에서는 항공사들이 생색내기용으로 한정 물량만 내놓은 것 아니냐는 불만과 함께 항공권 물량이 확보되지 않았던 것은 아니냐는 의문까지 제기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필리핀여행 전문 포털 사이트 '온필'은 11월에 출발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을 '0원 항공권'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에 출발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필리핀 항공 18편 중 각 편마다 10매씩, 총 180매를 선착순 180명에게 제공한다. 무료 항공권을 받은 고객과 함께 여행하는 동반 여행객 1명에 대해서는 19만9천원이라는 별도의 특별 혜택이 적용된다. 타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유류할증료와 항공권에 대한 세금은 별도다. 취소수수료의 경우 5만원만 부과된다.
업체 관계자는 "일부 초저가 항공권 이벤트의 경우 참여 방식이 까다롭거나 발행 매수를 공개하지 않아 고객 만족도가 떨어졌던 것이 사실"라며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많은 고객에게 진정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고 고 전했다.
한편, 11월 가을 비수기를 맞아 항공업계의 가격 할인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