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에 3채 취·등록세 감면받는 임대사업!!
최근 소형주택의 취·등록세 감면 혜택으로 분양시장에 활력이 되살아나고 있다. 경기 불황으로 인한 부동산 시장의 침체가 이어지면서 그동안 주춤했던 투자자들이 직접 발품을 팔며 정보수집에 나서고 있다. 현재 많은 인파가 분양중인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며 세금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

그 중 주목받고 있는 상품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실질적인 투자금액이 3,000만원대로 1억에 3채를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장하여 모델하우스를 찾는 방문객들로 분주하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대학가밀집과 역세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용인의 중심지역에 위치하여 임대사업을 할 때 고려해야 할 투자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상품으로 주목된다. 명지대, 용인대, 송담대가 에스원스마트빌을 중심으로 삼각구도로 있으며 경전철 운동장·송댐대역,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여 교통환경또한 잘 갖춰져 있다.

판교, 광교신도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조건으로 분양가도 저렴하며 입지조건도 뛰어나다.‘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 3층 ~ 지상 15층 규모의 총 318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스타일로 빌트인가구, 전자제품 등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어 실제 입주시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였으며 시행은 에스원디앤씨, 시공 두손건설과 분양보증 대한주택보증이 담당하며 차별화된 주거환경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