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되는 분양가 9000만원 테라스형 소형주택
‘에스원스마트빌’이 들어서는 입지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꼽히는 반면, 주거공간 부족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용인시 처인구에 차별화된 신축 오피스텔로 들어서 화제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는 반면 말도 안되는 분양가로 파격적인 분양에 나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판교와 광교 신도시에 비해 매매가격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장점과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일대는 수질오염 총량제가 풀리면서 그 동안의 주거 공간 부족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억원 이하의 저렴한 분양가 9,000만원대로 총 318세대 상가도 포함하고 있으며 지하 3층 ~ 지상 15층으로 전·세대 고급인테리어 풀·옵션과 일부세대 테라스형으로 입주자와 투자자 모두가 만족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의 연세세브란스병원, 롯데마트 등 용인의 중심지역으로 유동인구가 많으며 용인의 중심 경안천을 비롯한 각종 생활의 편의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탄탄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용인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용인버스터미널을 비롯한 강남 서울과 수도권 진입이 용이한 광역버스 노선의 연계로 이동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