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8800만원 소형주택 모델하우스 OPEN

장기간 부동산 침체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수익형 임대사업으로 옮겨가고 있다. 그 가운데 대학가 밀집 지역으로 용인시에 318세대로 구성된 ‘에스원스마트빌’의 모델하우스가 오픈하여 화제다.

용인시는 13년간 묶였던 수질오염총량제에 대한 규제가 풀리면서 용인시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에스원스마트빌’이 공급되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지하 3층 ~ 지상 15층으로 총 318세대가 공급되는 에스원스마트빌은 전세대가 소형평형대로 구성되며 풀옵션으로 빌트인 냉장고를 비롯한 각종 가전제품, 가구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일부세대 테라스 구성과 용인의 중심 경안천을 조망권으로 갖춰 입주자들의 편리한 주거환경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용인시 중심상권내에 위치하여 많은 유동인구와 인근 대학가 밀집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으며 역세권으로 도보 3~5분 거리에 강남과 수원으로 이어지는 용인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과 용인 버스터미널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갖추었다.

(주)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 (주)두손건설에서 시공을하는 에스원스마트빌은 대한주택보증에서 분양보증으로 이루어져 투자자분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