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현장투표 참여 열기 '후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현장투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2시 디큐브아트센터 스페이스신도림에서 열리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후보 브랜드를 추천하고 명확하게 추천사유를 밝힌 소비자들에게 현장투표 참가자격을 부여하고 있는데,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후보 추천이 크게 늘고 있는 것.
후보 추천은 브랜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업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공공기관 브랜드, 지자체 브랜드, 퍼스널 브랜드, 사회공헌 브랜드 등 모든 부문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후보 브랜드 추천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fba.kcforum.co.kr)에서 진행하며, 현장투표 참가자로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26일부터 28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후보 추천을 통해 현장투표 소비자평가단으로 선정되면 현장투표는 물론 시상식 우선초청,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소비자위원(위원장 서경덕 한국홍보전문가) 위촉, ‘브랜드리뷰’ 객원기자 활동기회 제공(원고료 지급), 브랜드아카데미 과정 무료수강(수료증 발급), 브랜드콘서트·브랜드컨퍼런스·브랜드캠프 참여기회 제공(우수자에 장학금 지급)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기존 3000여명의 소비자평가단 중에서도 현장투표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지역·연령·성별·직업 등을 고려해 현장투표 참가자를 선별하는데, 이에 대한 문의와 신청도 급증하고 있다.
현장투표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는 내년 1월 22일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