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팬택 '베가 R3' 등을 위한 '스톤' 출시 “도킹 스피커 사용해 보세요”
[김보희 기자] ‘라츠’가 팬택 ‘베가 R3’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위한 도킹 스피커 '스톤(ST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팬택의 ‘베가 R3’ 등과 같은 고사양의 스마트폰으로 음악이나 영화감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도킹 스피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도킹 스피커는 스마트폰 충전 시 쓰이는 연결단자인 도크로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기기다. 라츠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도킹 스피커 '스톤(STON)'을 선보인다.

라츠의 도킹 스피커 '스톤'은 멀티미디어 컨텐츠 재생은 물론, 충전기, 알람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톤'에 충전기를 연결한 뒤, 스마트폰을 도킹 단자에 꽂으면 ‘스톤’의 특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톤' 양쪽에 내장된 스테레오 앰프는 사용자들에게 이어폰을 사용할 때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세로뿐 아니라 가로로도 거치할 수 있어 영화 감상이나 DMB 시청시에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스톤’의 도킹 단자에 스마트폰을 꽂으면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알람 기능을 설정하면 ‘스톤’을 알람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실용성을 겸비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스톤'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편리하며, 광택이 나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밀어서 움직일 수 있는 커버가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커버를 닫아 먼지로부터 단자를 보호할 수 있다.

'스톤'은 팬택의 ‘베가 R3’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밀키화이트, 시크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9천원이다. '스톤'은 라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LG-구글, 넥서스 4 전격 공개 '역대 최고 빠른 처리속도 자랑'
▶삼성, 안드로이드 플랫폼 4.2 젤리빈 지원하는 태플릿 '넥서스 10' 전격 공개
▶ 구직자 10명 중 6명, 입사 서류제출 시 과대포장

▶ 옛사랑을 언제 추억할까? 男-술 취했을 때, 여자는?
▶3초 식스팩 완성, 클릭 한 번이면 몸꽝→ 몸짱 변신?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