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미코' 출신 엄친딸 양예승, 콘트라베이스 리사이틀로 관심 집중
[연예팀] '한국의 미' 홍보사절 양예승이 콘트라베이스 리사이틀을 성황리에 마쳤다. 11월21일 오후 7시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교 리사이틀홀에서 개최된 공연에서 양예승은 자신의 전공인 콘트라베이스 연주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지닌 양예승은 이화여자대학원 음악학부 관현악과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엄친딸. 그동안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지며 더욱 큰 관심을 모아 왔다.

양예승은 8월에 열린 ‘스마일 퀸 콘테스트 2012’에서 1위를 거머쥐며 ‘한국의 美’를 대표하는 홍보사절로 꼽혔다. 우승자로 선정된 양예승은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한복패션쇼 등 우리 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게 됐다.

이에 더해 앙예승은 패션브랜드 안소니앤테스(anthony&tess)의 프리미엄 청바지 비너스 인 보그(Venus in Vogue) 메인 광고모델로 발탁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성호 갸루상 분장 과정 본 김기리 "웃기면서도 멋있다" 왠지 찡해져…
▶ 걸스데이 폭풍 눈물, 홍서범 "죄송하다는 애가 실실 웃냐?" 명품 연기에‥
▶ 조보아 연기력 논란, 첫인상 강렬했지만 입을 열자마자? "눈은 정말 크네"
▶ 로이킴 우승 공약 “아버지 회사 막걸리를…” 홍보도 하고 표심도 얻고!
▶ 미스터 빈 은퇴 선언, 돈은 많이 벌었지만 50대되니 부끄러워져 "차기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