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배 결별 고백, 사유리 바랑둥이 폭로? “여친과 6개월 전에 이별”
[김보희 기자] 왕배 결별 고백이 화제를 모았다.

11월25일 방송된 SBS ‘도전1000곡’에서는 사유리가 출연해 “왕배는 완전히 바람둥이다. 최근 5살 많은 누나와 만났다”고 밝혔다.

이에 왕배는 당황스런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아니다. 6개월 전에 헤어졌다”고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사유리가 “다시 만난다고 했지 않았느냐”고 끈질기게 물었고, 왕배는 “아니다”라며 극구 부인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왕배는 사유리의 폭로에 “사유리는 2년 전에 사귄 남자가 다른 여자와 결혼해서 울었다”고 역공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왕배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왕배 결별 고백 진짜 얼떨결에 말해 버렸네~”, “왕배 사유리 둘이 잘 어울려요!”, “왕배 결별 힘내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전1000곡’에서는 왕배, 사유리, 허참, 박휘순, 윤형빈, 쥬얼리, 김수정, 알레이나, 장호일, 케이준, 정가은, 숀리, 유리 등이 출연해 노래 경연을 펼쳤다. (사진출처: SBS ‘도전 1000곡’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중기 NG 포착, 아역에게 "오빠가 대사를 잘 못 외워"
▶ 재경 민낯. 놀라지 말라고 했지만… 깜짝! “수수한데 예뻐~”
▶ 김태희 조카바보, 빛나는 이모의 환한 웃음 "다정하게 이불 덮어줍니다"
▶ 걸스데이 폭풍 눈물, 홍서범 "죄송하다는 애가 실실 웃냐?" 명품 연기에‥
▶ 로이킴 우승 공약 “아버지 회사 막걸리를…” 홍보도 하고 표심도 얻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