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겨울편 '황새는 날아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생명은 희망찬 새해를 염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광화문글판 겨울편’을 3일 선보였다.

    이번 문군는 ‘황새는 날아서 말은 뛰어서 달팽이는 기어서 새해 첫날에 도착했다’이다. 반칠환 시인의 ‘새해 첫 기적’에서 가져왔다. 최선을 다해 한 해를 보낸 이들이 새로운 출발선에 모여 새해를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저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열심히 살아온 이들이 새로운 미래를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모습을 감각적이고 유쾌한 상상력으로 표현했다는 것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여러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 도와주며 새로운 출발을 위해 모인 것은 기적임을 유머러스하고 역동적으로 표현한 시”라며 “새해를 맞아 함께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자는 뜻에서 이 글귀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광화문글판 겨울편은 내년 2월 말까지 광화문 교보생명빌딩과 강남 교보타워, 부산, 제주, 천안 계성원(연수원) 등 전국 5곳에 걸린다.

    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크롱,"미국은 폭군, 유럽에 대한 관세 철폐해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이 유럽 국가들에 부과하는 관세를 철폐할 것을 촉구하며 미국을 이웃을 괴롭히는 "폭군”(Bullies)에 비유했다.  마크롱 대통령은 20일(현지시간)...

    2. 2

      트럼프 관세위협에 美증시 1%넘게 하락…올상승분 반납

      그린란드를 둘러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관세 위협으로 미국 증시가 올해 상승분을 다 토해냈다. 20일(현지시간)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S&P500 지수는 1.2% 하락했다. 나스닥 ...

    3. 3

      EU, 사이버보안법개정에서 화웨이 등 부품 단계적 사용금지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유럽의 핵심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보안 우려가 높은 국가의 공급업체의 부품 및 장비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화웨이를 비롯한 중국 기술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