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사격왕 표창, 30발 중 29발 명중! “상추는 체력왕 등극~”
[김보희 기자] 군 입대한 이특 사격왕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12월6일 진행된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슈퍼주니어 이특은 사격왕 표창을 수상했다. 그는 총 30발 중 29발을 명중시키며 3박4일 포상휴가와 메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이특이 사격왕 메달을 목에 걸고 경례하는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특은 늠름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이며 군대에서 잘 생활하고 있음을 전했다.

같은 날 이특과 함께 입대한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체력 종합 1위로 체력왕의 영광을 안았다. 상추는 체력왕 표창을 받은 뒤, 자신의 트위터에 4박5일 포상휴가 소식을 받은 것을 공개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군 관계자는 이특과 상추에 대해 “다른 훈련병들이 나이 차이가 많이 남에도 불구하고 기초 군사훈련 과정에서 열외 없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동료들의 귀감이 됐다”고 밝혔다.

신병 교육을 마친 이특은 12월4일 국방홍보원에 연예병사로 최종 선발됐다. 이에 그는 김무열, 지현우, 초신성 윤학과 함께 국방부와 육군본부, 한국뮤지컬협회가 공동 제작하는 뮤지컬 ‘프라미스(The Promise)’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특 사격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특 사격왕 멋있다”, “이특 진짜 군대가 체질인가요? 군복 입은 모습도 훈훈하다”, “이특 사격왕 표창 축하드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특이 출연할 뮤지컬 ‘프라미스’는 2013년 1월8일부터 2013년 1월20일까지 국립 해오름극장에서 열릴 계획이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상추 트위터, w스타뉴스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아 캠퍼스 직찍, 수수한 옷 입어도 이 정도? "같이 수업 듣고 싶다~"
▶ Y2K 근황 공개, 마츠오 유이치-코지 맞니? "많이 고민 했었어~"
▶ 선화 힘찬 셀카, 다정해도 너~무 다정해 "광희 보고있나?"
▶ 김부선 충격발언 “딸 이미소 혼전임신하면 잔치하고 축하해 줄 것”
▶ 장동건 부부싸움 후 듣는 힐링 음악, 바흐의 아리오소… "한강에서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