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하우시스, 창호 홈쇼핑 판매로 B2C 유통 확대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하우시스, 창호 홈쇼핑 판매로 B2C 유통 확대한다.


    LG하우시스가 업계 최초로 창호 홈쇼핑 판매에 나서며 B2C 유통 채널 확대에 힘쓰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12월 7일 방송한 GS샵 홈쇼핑 방송에서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Z:IN 파워이중창’과 ‘Z:IN 파워단창’, 깔끔한 인테리어 구현에 좋은 ‘Z:IN 거실창’을 선보이며 1시간 방송 동안 총 398건 계약에 13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창호 홈쇼핑 판매의 성공은 그 동안 수동적이었던 창호 구매 패턴이 소비자 중심의 능동적인 구매 방향으로 전환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 창호 B2C 시장 확대의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LG하우시스는 홈쇼핑 판매 확대뿐 아니라 완성창 매장 등의 다양한 유통 채널을 개척해 일반 소비자와의 접촉을 확대할 방침”이라며 “이를 위해 빠르게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친환경·에너지 고효율 주거환경 구축에 앞서 시장선도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LG하우시스는 홈쇼핑 고객들에게 창호의 유리를 일반 유리 대비 약 50% 이상 단열효과가 뛰어난 ‘로이유리’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한 단계 높은 단열성능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류신구 GS샵 MD 차장은 “LG하우시스 창호는 첫 홈쇼핑 판매에도 당초 예상 매출보다 30% 이상의 높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TV홈쇼핑에서도 LG하우시스 Z:IN(지인)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가 통한다는 것이 증명된 셈”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하우시스는 이번 홈쇼핑에서 나온 모든 제품에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지오반노니 손잡이’를 적용해 고객들이 이탈리아 산업 디자이너인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의 세계적인 디자인 역량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ADVERTISEMENT

    1. 1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2. 2

      NH투자證, 5억원 상당 쌀꾸러미 전달

      NH투자증권이 24일 국토교통부와 주택관리공단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 5000명 대상 5억원 상당 쌀 가공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3. 3

      동국제강, 순직·상해 경찰관 자녀 후원

      동국제강그룹은 공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1억원을 후원(사진)했다고 24일 밝혔다. 순직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공무상 상해 경찰 공무원 자녀 25명 등 총 50명이 1인당 장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