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비맥주, "홍대 클럽파티 솔로만 오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비맥주는 ‘카스 톡 클럽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0일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진행된다. 커플이 되고 싶은 싱글들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파티에 참석한 클러버(Cluber)들은 ‘카스 톡 커플 매칭’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해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한다. 앱을 통해 다른 클러버들의 정보도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서로의 마음이 일치하면 ‘커플 매칭 타이머’가 작동한다. 이벤트 존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상대를 직접 확인한 후 커플 성사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커플이 성사될 경우 추첨을 통해 100커플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메시지를 가장 많이 받은 '인기남'과 '인기녀' 5명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2013년에도 시장을 선도하는 맞춤형 마케팅으로 브랜드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석환의 인사 잘하는 남자] 月 성과 면담, 어떻게 할 것인가?

      월 성과 면담목표를 수립했으면 이를 실천해 성과를 창출해야 한다. 매년 많은 회사는 내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한다. 전사 사업계획도 있지만, 본부와 팀 조직의 사업계획이 있다. 이 사업계획이 조직의 목표다. 마지막, 팀...

    2. 2

      김정관 "내달 대미투자특별법 통과 땐 美 관세 인상 유예할 듯"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3월에 국회에서 대미투자특별법이 통과되면 미국이 관세 인상을 유예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 장관은 이날 정부세종청사 기자실에서 진행한 주요 현안 관련...

    3. 3

      대형마트 새벽배송 허용에 택배업계 '반색'

      정부가 대형마트의 새벽배송을 허용하는 방안을 추진하자 이마트, 롯데마트의 물류를 맡은 CJ대한통운과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수혜를 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매출 정체로 고전하던 택배사가 이번 규제 완화를 계기로 실적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