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소셜매거진S는 개인매거진 외에 기업형 소셜브로슈어로 높은 활용성을 갖는다. 회사 소개 팸플릿이나 영업 브로슈어 등 이제까지 종이로 만들던 것들을 디지털 매거진 형태로 제작할 수 있다. 게다가 SNS를 통해 브로슈어 자체를 전달, 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소셜마케팅까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한경소셜매거진S가 숙명여대 창업보육센터와 함께 만든 10개 벤처기업 소셜브로슈어(사진)가 대표적인 예이다. 링크아시아(대표 조윤호) 오르사(대표 최용성) 알플레이(대표 유홍열) 신지모루(대표 정찬호) 멀린(대표 강경흠) 에이티이(대표 정헌희) 윌핑코리아(대표 김문영) 디자인앤테크(대표 이지선) 드림비전스(대표 허각) 시티캣(대표 김양웅) 등 벤처기업들이 소셜브로슈어를 제작했다. 이들 회사는 이 브로슈어를 SNS나 문자, 카카오톡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소셜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장명진 숙명여대 창업보육센터 팀장은 “종이 없는 친환경성에다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벤처기업에는 최적의 소셜마케팅 도구”라고 평가했다. 이들 브로슈어는 한경소셜매거진S의 ‘브랜드’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 내려받기

한경소셜매거진S는 스마트 기기 기반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하는 사람이면 해당 앱스토어에서 ‘한경소셜매거진S를 검색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물론 무료다. 더 간단하게는 포털사이트 코드 촬영 프로그램을 활용해 QR코드를 찍으면 된다. 문의 (주)소셜브레인K (02)360-4090 이메일 socialbraink@socialbraink.com